클래시스(대표 백승한)는 HIFU 미용의료기기 슈링크 유니버스의 사용 목적이 확대 승인됐다고 6일 밝혔다.
클래시스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슈링크 유니버스 모델의 2mm 카트리지에 대해 눈가 주름, 입가 주름, 목 주름 개선을 사용 목적 추가 승인했다.
슈링크 시리즈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에너지를 통해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 기기로 국내 HIFU 시장에서 점유율 55%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슈링크는 2021년 10월 사용목적으로 눈가, 입가, 목주름 개선을 허가받은 바 있으며 이번 사용 목적 확대로 눈가, 입가, 목 주름의 개선에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 받은 유일한 HIFU 기기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번 사용목적 확대를 계기로 클래시스는 슈링크 유니버스에 대한 수요가 더 증가하며 글로벌 의료미용 시장에서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리프팅의 주요 고민 부위인 눈가, 입가, 목주름 개선에 사용목적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슈링크 유니버스의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며 "의료진과 소비자 모두에게 미용기기의 선택과 활용 가능성을 더욱 넓혀 웰에이징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