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대표 김영진)은 최근 안면도 오션캐슬에서 “2006년 하반기 영업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하고 올해 2600억원 매출 달성을 다짐했다.
이번 워크숍은 김영진 회장, 고양명 사장을 비롯 영업마케팅부문 임직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영업실적을 점검하고 하반기 매출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마케팅 전략을 논의하기위해 마련됐다.
이날 영업 직원들은 “한독! 꿈과 비전으로”라는 행사 캐치 프레이즈 아래 올해 매출목표 2,600억원 달성을 결의하고 제품교육과 함께 개인별, 팀별, 라인별 영업목표 달성 방안에 관해 의견을 교환 및 영업우수자의 영업 노하우를 공유 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졌다.
김영진 회장은 총 6회에 걸쳐 라인별 직원 간담회를 직접 주재하고 “변화한 경영환경 아래 미래 발전을 위한 생존 전략은 혁신을 통한 변화”임을 강조하고,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고 및 주인의식을 가지고 우리의 미래를 우리 스스로 개척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고양명 사장은 “시장 상황이 어려워 지면서 업체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며, “선진 영업마케팅 기법을 잘 활용하고 주요 고객에 대한 밀착관리를 통해 올해 매출목표를 반드시 초과 달성해 달라”고 말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